본문 바로가기

추수감사주일 대표기도문 - 2023년

Stockage 발행일 : 2023-10-24
반응형

2023년 추수감사절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매년 11월 셋째 주일은 추수감사절로 지키고 있습니다. 올해는 11월 20일입니다. 한 해 동안 주신 축복을 기억하며 감사로 나아가는 날입니다. 추수감사절 기도문을 통해 하나님께 감사로 나아가는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추수감사주일 대표기도문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1년 동안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를 지켜주시며 오늘 추수감사주일을 구별하여 거룩히 지키게 하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지내온 것 주님의 은혜라고 찬송하는 저희가 되게 하시며, 부어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의 고백으로 나아가는 예배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진실하게 하나님 앞에 엎드릴 때에 하늘의 문을 열어주시고, 우리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한 주간 지었던 죄를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믿음은 있었지만 삶의 모습은 달라지지 않았고, 교회는 가까이 했지만 하나님께 더욱 가까워지지 못했음을 이 시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한 보혈을 의지하여 참된 믿음으로 변화되며 어두운 세상의 빛을 전하는 복음의 사람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성령 하나님 임재하시어 죄악을 소멸시키시는 거룩한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전쟁의 위협과 정치적, 경제적 어려운 거센 바람 속에 있는 대한민국을 지켜주시옵소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전쟁이 속히 진정되도록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이 나라의 정치도 안정되며, 경제도 회복되고, 소상공인, 자영업자와 취업이 안 되는 청년들에게도 눈동자처럼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01234567891011121314

특별히 위정자들에게 지혜와 정직한 마음을 주셔서 위기 속에서도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게 하여 주시며, 모세와 같은 지도자를 허락하여 주셔서 온 국민을 안전하게 이끌어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의롭고 공의로운 지도자, 모든 국민을 하나로 이끌 지도자, 풍요로운 대한민국에 대한 비전이 있는 자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 북한 땅에도 샬롬의 축복이 임하여 악한 것은 사라지며 속히 통일 한국을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도들의 삶을 위해 기도합니다. 감사의 절기에 가정마다 감사의 제목이 넘쳐흐르게 하시고, 2023년이 시작될 때 올려드렸던 기도제목이 빠짐없이 응답 되어지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가정마다 웃음꽃이 피어나게 하시고, 고난의 시기가 지나가게 하시며 감사의 고백이 흘러넘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자녀들의 진로를 열어주시고, 직장과 사업장이 더욱 잘되게 하시며, 노력의 결실이 아름답게 열매맺을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모세와 이스라엘에게 불기둥과 구름기둥을 보내사 지켜주시고 인도하셨던 것처럼, 담임목사님의 목양 사역 가운데에도 불기둥과 구름기둥과 같은 돕는 손길을 보내사 늘 강건케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는 목사님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께서 오늘 생명의 말씀 전하실 때에 죽은 영이 살아나는 예배되게 하여 주시며, 살아계신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를 위해 섬기는 많은 손길 위에 복을 내려주시며, 아름다운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베들레헴 성가대 위에 오벳에돔의 축복이 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를 고백할 수 있는 시간으로 인도하여 주실 줄 믿으며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2023년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

추수감사주일 대표기도문.hwp
0.15MB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2022년 11월 20일)

추수감사절의 의미? 추수감사절은 부활절,성탄절을 포함하여 기독교 최대의 명절 중 하나입니다. 성경에 보면 이스라엘이 칠칠절이라고 하여 추수를 감사하는 절기를 지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